1. 프로그래밍의 3대 요소
변수 : 메머리 기억공간
데이터타입(자료형) : 기본형, 참조형
할당: =
2. 객체와 클래스
객체 : 기억공간(메모리)에 저장되는 있는 하나의 덩어리
클래스: 객체를 정의 또는 설계하기 위한 도구, 새로운 자료형을 만들기 위한 도구
3. 객체와 클래스의 관계
객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Class라는 설계도구가 필요하다.
4. 배열과 클래스
배열 : 동일한 타입의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연속적인 메모리구조를 의미함
클래스 : 서로 다른 데이터 타입을 저장하기 위한 메모리구조
5. 배열과 객체
배열 : 배열도 객체다!!
동일한 데어터(Datatype)을 저장하는 구조
ex- int int int int
객체 : 메모리에 저장되는 하나의 덩어리
서로 다른(이질적인) 데이터를 저장하는 구조
ex- String int String flo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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